본문 바로가기

양재강남 병원진료/코숨 대치한의원

[대치한의원]2017.08.12. 진료 약25회차.

5월 2일부터 병원을 다니고, 매주 3회에서 주2회, 주1회에 이어 격주 1회였다가....오늘 진료 끝나고 다담번부터는 한달에 한번 관리차원으로 다니면 된다는 말을 들었다!!!!!!!! 꺄호!!!!!!

오늘 진료는 척추 정렬(1번~4번) 후 입 안쪽 침 치료(이명), 미간에 뜸 치료(이명, 신경이완), 코 안쪽 침치료 후 상담이었다. 척추 정렬은 릴렉스하게 있으면 의사선생님이 시원하게 고통없이 손몸의 스냅을 이용해서? 교정해주신다.

한 회 치료에 3만원+상담비(의료보험청구) =약 4만원 꼴인데 상담을 통해 다른 아프거나 허약한 부분을 체크받아서 가격이 아깝지만은 않았다. 내 경우 위, 간이 허약해서 침 치료가 양약 치료보다 잘 맞았다.

------------------------------------------


수면 패턴이 4시간이상 불규칙해서 그런지 이명증은 약간 남아있지만 그 외 증상은 거의 없다ㅎㅎㅎ
(여담이지만 하루 6시간씩 자는게 너무 힘들다)

눈 앞에 아른거리는 빛줄기도 안보이고, 멍한 상태도 없고 하품은 안한지 두어달 된 듯하다. 손발저림도 있었는데 그것도 없고.....무기력한것도 없고 긍정적인 기분이 가득하다. 균형감각도 좋아졌다.
균형감각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확인하고싶어서 4월 말 균형감각 관련 와드였던 터키쉬 겟업(Turkish Get ups)을 저번주에 해봤는데 6키로 케틀벨까지 충분하게 수행했다. (바닥에 있는 몸과 물체를 일어서서 머리위로 올렸다가 다시 바닥으로 내리는 자세다)
과로하지 않으면 어지러움증은 이제 없는것 같다.
카페인 섭취도 많이 줄였고......
운동도 꾸준히 치열하게 하고...이젠 좀 편하게 숨쉬는 것 같다ㅎㅎ